➧ 종목 및 리그 : 국제친선경기
➧ 경기날짜 및 시간 : 22년11월19일 00:30
➧ 픽 : 세르비아 승 / 언더
바레인 세르비아 중계 전력 확인
바레인
현재 세대교체를 진행중에 있으며 최근 태국, 방글라데시를 잡으면서 새로운 활로를 찾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조직력 문제와 극단적인 수비 전술로 인해 공격적인 기대를 하기 어려운 점은 아쉬운 상황. 또한 이번 일정을 앞두고 알로마이히와 압둘라티프는 차출되지 않았는데 아스와드는 건재하기에 큰 전력 누수는 없겠지만 두 선수들의 이탈은 다소 염려스러운 대목이 아닐 수 없다. 물론 이번 경기에서는 큰 체급 차이로 인하여 좋은 성과를 기대하기는 어려울 전망이다.
세르비아
최전방 핵심 1선 미트로비치, 블라호비치 등 확실한 해결사를 2명이나 보유한 세르비아는 월드컵 본선 진출과 네이션스리그 B조 1위를 달성하며 A로 승급하는 좋은 기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밀린코비치 - 사비치 - 타디치 등 수준급의 1,2 선 선수들을 앞세워 꾸준히 득점을 올리는 모습 또한 인상깊다. 밀렙코비치, 벨코비치, 미트로비치로 이뤄진 3백 라인이 안정적인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코스티치, 지브코비치 등 공수에서 활동하는 풀백 선수들의 존재등이 전반적인 공 수 밸런스의 안정감을 더해주고 있다.
바레인 세르비아 중계 결과 예상
세르비아는 월드컵의 다크호스로 평가받을 만큼 선수단 구성이 탄탄한 편이다. 세대교체가 착실히 이뤄지고 있다고는 하지만 전체적인 전력의 열세인 바레인의 수비조직이 이를 막아내기는 어려워보인다. 다만, 세르비아의 안정적인 수비라인과 주도적인 경기 운영을 통해 실점을 잘 제어하는 가운데 월드컵 전 마지막 친선전에서 다소 힘을 뺀 선수단 구성을 취한다면 많은 득점이 나올 것 같지는 않은 경기로 보여진다.